alloy에서 에러 라인 체크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요

저번주에 드디어 처음으로 titanium을 통해 앱을 개발해보았습니다 -.-;; 한걸음을 띄었으니 이제 좀 재미붙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작업을 하다보니 불편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alloy로 작업 시 에러가 발생했을때 나오는 에러 라인부분이 다른 부분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이 부분을 alloy 코드의 정확한 라인이 나오도록 할 수는 없나요? 저번에 강의 들었을때 alloy코드가 기존 titanium 코드로 바뀌는 역할을 하는것 뿐이라고 들어서 기존 titanium 코드로 변경된 js의 에러라인이 표시되는거라고 이해했는데요, 강의 안들었음 완전 당황할뻔 했습니다 ㅎㅎ;; 찾아보니 debugger; 라는거 줘서 디버깅할 수 있다는 내용이 있어서 작성해봤는데 alloy 라인으로 표시해주지는 않더라구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현재는 그 라인을 제대로 표현해줄 방법은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studio에서 alloy의 컨트롤러 js에 breakpoint를 걸어도 정상작동합니다. 예전 sdk 를 쓰면 이 기능은 되지 않을 겁니다.
어쩔수 없이 에러코드가 나면 resource의 해당 파일을 열어 문제가 되는 줄을 확인하고 관련된 부분의 alloy 파일을 수정해야합니다.

혹시 좋은 방법 알게되면 꼭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