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Drawer스타일의 Alloy Drawer (iOS,Android)

아직 자세한 정리는 하지 못했습니다만 다음에 정리를 할께요. 대략 정리하여 공유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스크립캡쳐와 github를 참고하세요.

github 바로가기

ios

android

1개의 좋아요

아 제가 찾던 딱 그대로네요… 일주일을 못참고 다른 메뉴로 맹글어 버렸어요…
actionbar를 포기했는데…앱 다 만들고 변경을 고민해 봐야겠네요…

저도 fokke drawer 모듈을 활용해서 커스터마이징 한 터라 변경이 어렵지는 않을것 같아요…
좋은 모듈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멋집니다 ^^
잘쓰겠습니다

항상감사합니다^^
저도 잘쓰겠습니다!

혹시 팝업 말고 centerwindow를 바꾸는 함수가 어떤거에요?

setCenterView, setCenterWindow, setContentView 적용해봤는데 다 안되네요…

제가 메뉴얼을 잘 못읽는건지? 찾지를 못하겠어요.

일단 센터뷰를 바꾸지 않고 새로운 윈도우를 여는 방식이 필요했기에 거기까지만 대응되어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drawer에 직접 접근해서 setCenterView를 사용하시면 되지만
iOS의 경우는 제가 필요한 기능까지만 android drawer를 흉내낸것입니다.

github repo의 issue에 기능요청해주시면 나중에 정리할때 구현해볼께요. 아니면 직접 만드셔서 pull request 해주시면 더 좋고요^^

참고로 이 것을 widget형태로 변경 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gittio로 쉽게 다운받고 쓸수 있으니까요.^^

아침에 Widget으로 변경했습니다. 사용중에 문제나 궁금한점은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버그 신고나 제안은 github에 직접 해주시면 더 좋아요!

네, 감사합니다…^^
여유가 되면 한번 만들어보고, 종은님께 보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위젯으로 바꾸면서 좀 문제가 있네요. widget이 아닌 custome ui tag 형태로 다시 돌아가야할것 같네요.ㅠ

위에서 언급한 해당 버그 수정했습니다.

Ti SDK 4.0.0 이상에서는 햄버거 메뉴가 화살표로 표시되네요.
햄버거로 표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 프로젝트를 그대로 돌려도 그래요?
재경님 프로젝트에 적용하니 그렇게 보인다는 말씀이시죠?

아마 폰트 때문에 그런것 같은데요? 저 햄버거 ionic 아이콘 폰트 쓴거에요.
버튼은 마음대로 하시면 됩니다. 확인해보세요.

프로젝트를 그대로 돌렸는데 그렇게 보이네요.
3.5에선 잘 돌아갑니다. ^^

navButton에 폰트 변경하는게 안먹는 걸까요? 다른 아이콘들은 잘 보이는 거죠? 혹시 해결하시면 pull request 날려주세요. ^^

아 그러고보니 ionicon이 Ti SDK 4.0 이후로 동적 변경이 안되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이미지로 바꾼 부분이 있는데 혹시 그것과 연관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혹시나해서 github의 기본코드에서 tiapp.xml 의 sdk를 5.0.0.GA로 바꿔서 돌려보니 정상적으로 잘 보입니다.^^ 재경님이 실수하신것 같아요.

저는 왜 그런걸까요? ㅠㅠ 다른 컴에서 한번 돌려볼게요 ^^

동적 변경이라함은 label의 text 속성이 실행중에 안바뀐다는 말씀이신거죠? 그럴리 없을것 같은데…

해결되면 왜 그랬는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