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TCP socket 을 이용한 파일 다운로드시 IOS Stream 문제..

소켓 서비스를 이용해서 이미지 파일을 다운 받는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http://docs.appcelerator.com/titanium/3.0/#!/api/Titanium.Network.Socket.TCP

여기에 있는 예제를 이용해서 앱을 만들어 봤는데

안드로이드는 정상적으로 이미지를 받고 출력 했습니다만…

IOS 에서 파일을 받을때 buffer 에 들어오는 값이 null로 돌아옵니다.

서버쪽은 Java로 만들고 DataOuputStream을 통해 값을 전달하는데

정 안된다면 이미지를 스트링으로 전환해서 해야할 것 같은데 그럼 인코딩하는 시간만큼이

더 걸릴것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IOS에서 이미지를 TCP를 이용해서 받을 방법이 없을까요?

이미지를 소켓으로 받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처음에는 HTTPClient를 이용해서 받았었는데요

네트워크 연결 문제 때문에 그냥 TCP로 확정적으로 서버를 정해서

이미지를 받으려고 해서 TCP로 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