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테라 데브로드] 주니어 개발자 성장을 위한 개발자 로드맵 코스!

메가테라 개발자 성장 로드맵 백엔드 생존코스 / 프론트엔드 생존코스 모집

메가테라 개발자 성장 로드맵 백엔드 생존코스 / 프론트엔드 생존코스 모집

Q&A

자주 하는 질문


Q. 강의를 듣는데 필요한 사전 지식이 있나요?

:point_right: 본 코스는 방대한 백엔드 필수 이론 압축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최소한 Java를 이용한 프로그래밍 경험은 있어야 합니다. Spring을 이용한 백엔드 개발 경험이 있다면 과정을 소화하기 더욱 유리합니다. 다른 언어/프레임워크를 이용한 백엔드 개발 경험이 있어도 Java를 사용할 줄 안다면 괜찮습니다.

Q. 저는 직장인입니다. 직장과 병행이 가능한가요?

:point_right: 생존코스는 회사 생활을 하고 있는 현업 개발자의 성장을 위한 온라인 코스입니다. 물론 현재 회사를 다니지 않는 취업/이직 준비생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Q. 하루에 얼마나 시간을 써야 하나요?

:point_right: 하루 최소 2시간은 학습에 투자하길 권장합니다. 핵심적인 지식을 굉장히 밀도 있게 전달하기 때문에 개인의 수준에 따라 추가적인 학습이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취업 준비생이고 Java를 이용한 프로그래밍 경험만 있는 경우 추가적으로 **Java / 백엔드 필수 이론 / Spring** 등에 대한 방대한 학습이 필요하므로 하루에 굉장히 많은 시간을 쏟아야 합니다.

Q. 기간 안에 교육을 소화하지 못하면 어쩌죠?

:point_right: 학습 관리와 멘토링은 기간 제한이 있지만 강의와 교재 등은 계속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되도록 최선을 다해서 정해진 기간 안에 반드시 소화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집요한 트레이너가 나태해지도록 방치하진 않을 겁니다.